제주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입점 브랜드 주의사항
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제주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입점 브랜드 주의사항

by ★★★☆ 2020. 10. 15.

제주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브랜드 이용 꿀팁에 대해

 

날씨가 점점 좋아지면서 여행 떠나고 싶어하는 마음이 점점 커지는데요. 해외로는 못떠나지만 비행기를 타고 여행할 수 있는 곳인 제주도는 일년내내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특히 해외 여행시 즐거움 중 하나였던 면세점 쇼핑을 여기서도 즐길 수가 있어 더 인기인데요. 쇼핑 계획있으신 분들은 여행 떠나기 전에 제주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확인하시고 쇼핑할 입점 브랜드와 이용 팁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제주공항 국내선 면세점 입점 브랜드

 

해외로 떠나는 것이 아닌 국내선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제주공항 국내선 안에 있는 면세점을 이용하게 됩니다. 제주공항 국내선 면세점은 제주 jdc 면세점이 유일합니다. 그래도 나름 규모가 있는 편이어서 많은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물론 제주국제공항 면세점과는 차이가 있겠지만요

 

 

제일 인기가 많은 것은 아무래도 주류와 화장품, 선글라스 등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입생로랑, 샤넬, 아르마니, 맥, 디올 등 명품을 비롯해 다양한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네요. 신규 입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서울에서 제주에 도착하는 입국장에서는 이 제주공항 면세점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주에서 출발하실 때 탑승 수속 마치고 출국장 쪽으로 들어가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현재 기준으로 오전 6:00 - 오후 9:20 입니다. 밤비행기라면 미리 여유있게 오셔서 쇼핑을 즐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제주 공항 jdc 면세점 영업시간은 공항 상황에 따라 추후 변동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제주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 쇼핑리스트 2021년판

 

 

제주공항 면세점 이용 팁 및 주의사항

 

제주 공항 면세점은 5번 게이트 근처에 있습니다. 입점된 브랜드의 위치와 배치도를 확인해보세요. 가장 사람이 많이 모여있는 곳인 담배 섹션에서는 1인 1보루 본인만 구입가능한 점 주의하시고요. 구매한도는 연 1인 1회 $600 이고 총 6회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류, 담배 제외 한도입니다. 주류의 경우, 따로 한도가 있는데 1인 1병, 1리터 이하, 400달러 이하입니다.

 

 

면세점 이용시에는 항공권 티켓과, 신분증 그리고 결제 카드나 현금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면 시간 절약에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서울에서 떠나기 전에 미리 홈페이지 한번 둘러보세요. 미리 봐두었던 브랜드의 할인정보나 쿠폰 정보를 미리 확인하면 시중 백화점보다 훨씬 저렴하게 득템할 확률이 커집니다.

 

비행기로 떠나는 설레는 여행, 제주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확인해서 즐거운 쇼핑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