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밸런스게임 질문모음 다운로드 (커플/직장인)
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모음 다운로드 (커플/직장인)

by ★★★☆ 2021. 1. 12.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모음 다운로드 (황당/커플/직장인)

 

카레맛 똥 VS 똥맛 카레 어떤걸 선택하시겠어요? 너무 황당한 질문이지만 꼭 선택해야 하는 게임규칙에 빵 터지는 재미가 있는 밸런스게임이 인기입니다. 웃긴 질문부터 커플용 그리고 직장인용까지 유행하고 있는데요.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모음 아래 모아놨으니 편하게 다운로드 받아서 즐겨보세요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모음 - 워밍업

 

친구나 커플이 이야기거리가 끊기거나 조금 어색해지는 순간이 있었나요? 괜히 이상한 말꺼내서 갑분싸되는 실수하지 말고 가볍게 밸런스게임 해보세요.

 

 

극한 상황의 두가지 선택지에서 고르기 애매한 질문들만 모아놓은 밸런스게임 질문모음들. 선택을 피할 수 없어 예상과 다른 선택이 나왔을때 빵 터지는 재미가 있습니다.

 

어떤 부분을 선택하든 부담없고 재밌게 대화를 이어갈 수 있어 인기인데요. 조금 지저분하다고 느낄 수 있는 부분도 있는데 게임처럼 가볍게 즐겨보세요.

 

몸풀기)

 

 

제 선택은 평생 두통이 차라리 낳을 것 같아요. 맛있는걸 제대로 못씹는 괴로움은 참을 수가 없어요.

 

 

정말 힘든 선택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트름소리를 더 싫어하기 때문에 트름할때 방구소리를 선택하겠어요.

더 많은 황당하고 웃긴 밸런스 질문들 아래에 모아놨으니 다운로드해서 편하게 보세요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모음 - 커플용

 

커플용도 모아보았어요. 현재 남친 혹은 여친, 애인이 있다면 심심풀이로 시작했다가 상대방을 조금은 더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요?

 

 

너무 깊게 생각하지 않는게 중요해요. 그리고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가볍게 대화를 이어나가는게 좋겠죠? 전 둘중에 고르라면 마마보이. 밖으로 나도는것보다 낳지 않을까 싶어서 선택해봅니다. 

 

 

하. 어려운 질문이나 머리 안감는 애인을 선택합니다. 말그대로 애인인데 대화하거나 스킨쉽할때 입냄새가 난다면 많이 괴로울것같아요. 그밖에 커플용으로 즐겨볼 수 있는 밸런스 질문 모음도 아래에서 다운로드해서 편하게 보세요.

 

 

 

밸런스게임 질문모음 - 직장인용

 

이제 커플용에 이어 직장인용까지 나왔는데요. 질문들을 보면 약간 우리네의 현실이기도 하고 웃프기도 하네요.

 

 

너무 힘든 선택이에요. 나만 자괴감들어도 모든 팀원이 천재라면 회사에 희망이 있는거겠죠? 제 선택은 모든 팀원이 천재입니다.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들을 모아서 파일로 만들어봤어요. 아래에서 다운로드받아 편하게 보시거나 밸런스게임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더 많은 질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모음.pdf
0.18MB

 

 

이것도 읽어보세요

 

 

이상형 취향표 편하게 다운로드 테스트하세요

이상형 취향표 편하게 다운로드해서 테스트하기 남자 여자. 이성간의 사랑에 대한 주제는 정말 인간 역사 몇 천년 동안 이어져도 질리지도 않는 것 같아요. 내 연인이 될 사람은 누구일까, 이 사

crackerbite.tistory.com

 

 

영어발음기호표 읽는법 (한글표기 PDF 다운로드)

영어발음기호표 읽는법 (PDF 다운로드) 한때 파닉스 열풍이 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파닉스란 영어 알파벳의 기본 발음 법칙입니다. 하지만 영어사전에 나와있는 발음 기호들은 도대체 어떻게

crackerbite.tistory.com


 

 

댓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