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6% 고금리 우리매직적금 실제 수령 금액은?
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연 6% 고금리 우리매직적금 실제 수령 금액은?

by ★★★☆ 2021. 2. 6.

지난 3일 우리은행에서는 지난해 완판 기록을 세운 고금리 우리매직적금을 새롭게 다시 출시했습니다. 최대 연 6%의 높은 이율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우리카드와 연계되어 있는 특별우대조건을 중점적으로 확인하여 실제로 받을 수 있는 금리 조회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연 6% 고금리 우리매직적금 실제 수령 금액은?


 

 

     

     

     

    다시 돌아온 우리은행 우리매직적금 특징은? 

     

    요즘 목돈만들려고 은행적금 드는 사람은 많이 없죠. 너무나도 낮은 초저금리 때문인데요. 그만큼 고이율 6%는 1은행권에서 자주 나오지 않는 희소상품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우리은행에서 연 최대 6%를 제공한다는 우리매직적금을 출시했는데요. 이 상품은 지난해 2개월만에 완판된 우리매직6 적금의 후속판입니다.

     

     

    최대 연 6% 적금

    우리매직적금은 최고 연 6% 고금리를 제공하는 우리은행 적금으로 기본금리 연1% + 우대금래 최대 연1% 포인트 + 특별우대금리 연4% 포인트를 합산해 총 최대 연6%의 이율을 제공합니다. 가입기간은 1년이고 월 납입한도는 최대 50만원입니다.

     

     

     

    우리매직적금 금리 우대조건

     

    일단 기본적으로 우리매직적금에 가입하게 되면 주는 기본금리가 연 1%입니다. 여기서 우대금리 1% 와 특별우대금리 4%를 합해서 총합 6%가 되는 것인데요. 먼저 우대금리 1%의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대금리 1% 조건

    • 우리오픈뱅킹 서비스 가입 및 우리은행 상품&서비스 마케팅 동의
    • 우리은행 계좌로 급여 또는 연금 이체

     

    이때, 급여이체는 지정한 이체일에 월 50만원 이상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혹은 문구란에 급여, 월급, 급료, 수당으로 인쇄된 이체실적이 도합 월 50만원 이상을 충족해야 합니다. 연금의 경우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보훈연금이 적용됩니다.

     

     

     

    우리매직적금 이자계산방법

     

    가장 많은 이율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특별우대금리는 최대 4%입니다. 여기서 왜 우리매직적금의 공식 명칭이 '우리매직적금 by 우리카드'인지 이해하게 됩니다. 바로 우리카드 이용실적 및 자동이체 조건을 충족할 때 연4%의 포인트가 특별우대금리로 제공됩니다.

     

     

    이렇게 조건에 맞춰 가입기간 1년동안 중도해지하지 않는다면 만기시 실제로 받을 수 있는 수령액은 최고금리가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12개월동안 월 50만원씩 저축한다면 연 6%를 적용해 세후 이자는 164,970원이 됩니다. (일반과세 기준) 우리은행 적금 이자계산방법에 따른 금리 조회

     

     

     

     

    이것도 읽어보세요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순서 입금요청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순서 입금요청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순서 입금요청 지난 5일부터 카드 포인트 현금화 서비스가 시작되었는데요. 아직도 안 찾아간 포인트가 2조원이 넘는다고 하네요. 저도 얼릉 조회해서 현금화 신청하고 입

    crackerbite.tistory.com

    카카오페이 돈받기 안전하게 실수없이 받아요

     

    카카오페이 돈받기 안전하게 실수없이 받아요

    카카오페이 돈받기 지인들 모임에서 제가 한꺼번에 카드결제하고 다들 바로 이체해줬어요. 그런데 카카오페이로 보낸 친구들이 있더라고요. 카톡 메시지로 돈이 왔다고는 하는데 이 돈을 어떻

    crackerbite.tistory.com


     

     

    댓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