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에게 사랑받는 메리골드 꽃말은 이거에요
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여친에게 사랑받는 메리골드 꽃말은 이거에요

by ★★★☆ 2021. 2. 4.

여친에게 사랑받는 메리골드 꽃말은 이거에요

 

태양을 닮은 찐한 색깔의 겹겹히 풍성한 꽃잎이 매력인 메리골드는 결혼식 신부 부케로도 인기순위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꽃입니다. 특히 꽃말이 더 매력적인것 같은데요.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 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메리골드의 종류마다 꽃말이 다르니 선물할때 꼭 확인하고 전달해주세요. 아래에서 더 설명드릴게요.

 

 

     

    메리골드 꽃말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데이트도 집에서 하는 커플들이 늘어가고 있는데요. 매일 같은 데이트가 지루해지고 있다면 한번씩 꽃선물로 새로움을 주면 어떨까요?

     

     

    색깔도 진하고 겹겹히 포개져 있는 꽃잎을 보고 메리골드를 좋아하는 분들도 있지만 그보다 더 인기있는 이유는 바로 마리골드의 꽃말 때문이 아닐까 해요. (인기 지분 70%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종류마다 꽃말이 달라요

     

    수많은 예쁜 꽃들 중 특히 여친에게 사랑받는 메리골드(marigold)는 국화과에 속한 꽃입니다. 금잔화라고 불리기도 하고 종류도 여러가지인데, 대표적으로 천수국, 만수국 등이 있습니다.

     

    출처 구글

     

    중요한건 그에 따라 꽃말도 다르다는 건데요. 잘 보시고 선택하셔야 해요. 예를 들어, 아프리칸 마리골드라고도 하는 천수국의 꽃말은 '헤어진 친구에게 보내는 마음, 가련한 사랑, 이별의 슬픔'이라는 의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이트용, 선물용으로는 조심하셔야겠죠?

     

     

    마리골드 만수국의 꽃말로 선물하세요

     

    부케로도 인기있는 마리골드의 꽃말은 바로 프렌치 마리골드라고도 하는 만수국이 가지고 있습니다. 만수국의 꽃말은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 이라는 의미입니다. 정말 꽃말만 들어도 행복함이 터지는 것 같아요.

     

     

     

    메리골드 꽃말 영어로 써볼까

     

    물론 꽃말을 한글로 써서 꽃과 함께 선물로 주어도 성공이지만 조금 더 센스있다면 영어로도 한번 써보세요. 메리골드의 꽃말 영어로 번역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메리골드 꽃차도 있어요

     

    참고로 메리골드 꽃다발을 주기가 애매한 상황이라면 꽃차도 있어요. 요즘엔 수제로 만들거나 티백으로도 나오는데 루테인이 많아 눈에 좋은 꽃차로 유명하죠. 자세한 메리골드 꽃차 효능과 먹는법 그리고 주의사항은 아래 관련 글을 참고해주세요.

     

     

     

     

    이것도 읽어보세요

     

    메리골드 꽃차 효능 좋게 먹는법

     

    메리골드 꽃차 효능 좋게 먹는법 주의사항은?

    메리골드 꽃차 효능 좋게 먹는법 주의사항은?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이라는 로맨틱한 꽃말을 가지고 있는 메리골드는 눈 건강에 좋은 꽃차로도 인기입니다. 꽃차는 관상용과 식용을 구분해서

    crackerbite.tistory.com

     

    효능 더 높이는 칡즙 복용법 주의사항

     

    효능 더 높이는 칡즙 복용법 주의사항

    효능 더 높이는 칡즙 복용법 주의사항 어렸을때 엄마가 칡뿌리를 가져와서 달여드시던 기억이 있는데요. 알아보니 생각보다 효능이 많더라고요. 특히 갱년기 여성에게 좋다고 알려진 칡 그리고

    crackerbite.tistory.com

    광동? 종근당? 침향환 복용법 주의하세요

     


     

     

    댓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